글로벌 혼합 온라인바카라 산업의 시장 동향
교육 부문은 상당한 온라인바카라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 혼합 온라인바카라을 사용하면 MR을 통해 교사가 개념의 가상 예를 보여주고 교과서를 지원하기 위해 게임 요소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교실 교육은 대화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더 빨리 배우고 더 많은 정보를 암기할 수 있습니다. 학습하는 동안 집중하고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학생들이 집중하는 동안 어려움에 직면한다는 것을 인정하게 보여줍니다. 또한 우울증과 불안과 같은 다른 정신 건강 문제에 직면합니다.
- Microsoft는 몰입형 기술을 사용하는 학생들의 시험 점수가 22% 향상되었으며 혼합 온라인바카라을 통해 몰입형 및 35D 기술로 학습할 때 학생 참여 및 유지율이 3%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Microsoft의 HoloLens 2는 Fragments, RoboRaid 및 ZARZL과 같은 여러 혼합 온라인바카라 앱을 제공하며 기업 및 교육 부문을 더 대상으로 합니다.
- 훨씬 더 어린 나이에도 통계에 따르면 학생들은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K-12 학생들 사이에서 ADHD 진단이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5.7만 명 이상의 아동이 진단을 받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수업 중 MR 기술을 사용하면 학생들이 말 그대로 눈 앞에 있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그들은 학습 동료와 상호 작용하고 잠재적인 부수적 자극을 배제하도록 강요받습니다. 또한 Statistisches Bundesamt에 따르면 2021/2022 겨울 학기에 독일에서 응용 과학 대학의 점유율은 50%였습니다.
- 2022년 20월, 몰입형 교육에서 현재까지 가장 큰 연구 프로그램 중 하나인 몰입형 학습 연구 프로그램(ILRP)은 미국, 영국, EU 및 캐나다에서 XNUMX개 이상의 추가 및 고등 교육 기관의 참여를 유치했습니다. Bodyswaps는 학습자가 AI 지원 분석 피드백을 통해 가상 온라인바카라(VR)에서 소프트 스킬을 연습할 수 있도록 하는 몰입형 학습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입니다.
- 2022년 XNUMX월, 의료 서비스 및 의학 교육 분야의 디지털 혁신과 협업을 위해 Microsoft와 Nashik의 Maharashtra University of Health Sciences 간의 파트너십이 발표되었습니다. 두 기관은 기술 중심의 원격 의료 솔루션, 혼합 온라인바카라 환자 치료, 의료 교육 및 훈련과 같은 첨단 의료 기술을 활용하는 프로젝트에 협력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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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온라인바카라을 형성하는 주요 추세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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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는 온라인바카라의 주요 점유율을 보유
- 북미 지역의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혼합 온라인바카라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들 회사는 제품 혁신과 전략적 파트너십에 광범위하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60월 CAE USA는 HH-XNUMXW 가상/혼합 온라인바카라 승무원 훈련기 개발을 위한 프로토타입 프로젝트에 선정되었습니다.
- 또한 캐나다에 본사를 둔 Arvizio는 다중 사용자 및 다중 사이트 혼합 온라인바카라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인 혼합 온라인바카라(MR) 스튜디오 버전 2.0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MR Studio를 Autodesk BIM 360 및 A360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여 Forge API를 활용하여 Magic Leap, Microsoft HoloLens, 모바일 AR 장치 및 가상 온라인바카라 헤드셋에서 설계 도구로 생성된 모델을 원활하게 변환하고 가져올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1년 2월 Microsoft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HoloLens 11를 출시했습니다. 캐나다의 시뮬레이션 기술 제조업체인 CAE Inc.는 자회사인 CAR Healthcare에 Microsoft HoloLens를 선택하여 혼합 온라인바카라 기술을 사용하여 동시에 최대 XNUMX명의 학습자를 위한 교육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 캐나다 통계청과 세계은행에 따르면 12.31년에는 캐나다와 미국 인구의 16.63%와 65%가 2020세 이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인력의 25% 이상이 55세 이상이며 그들의 직업은 젊은 세대가 적극적으로 추구하지 않아 기술 격차가 발생합니다. 이 격차는 혼합 온라인바카라 헤드셋을 사용하여 디지털 환경에서 안전하게 훈련함으로써 채울 수 있습니다.
- 북미 지역은 군사 및 국방에 가장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군대의 디지털 훈련에 연간 약 14억 달러를 지출하는 미국은 군사 혁신에 중점을 두고 Microsoft와 협력하여 MR 헤드셋 HoloLens를 개발하여 육군이 전장에서 적을 탐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2021년에 Microsoft는 Hololens에 대해 20.8억 달러 이상의 미 육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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